섹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피부 세포 조직까지 리모델링 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피부 속에서부터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피부 세포 조직 리모델링 크림, ‘크레마 네라 OMC3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깊숙한 곳에 침투해 강력한 재생 효과로 안티에이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탄력·세포·안색을 리모델링해 피부를 갓 태어난 것처럼 재생시켜주는 것이 특징.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선보인 '크레마 네라(CREMA NERA)’ 라인은 비옥한 검은 토양이 풍부해 지중해의 흑진주라 불리는 화산섬 '판텔레리아'의 흑요석에서 추출한 미네랄 성분을 담고 있다.  흑요석은 에너지를 공급하는 4가지 필수 미네랄(철, 규소, 소디움, 포타슘)이 풍부해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크레마 네라 OMC3 크림에 들어있는 OMC3 성분은 24시간 내에 콜라겐 생성률을 2배로 증가시켜 피부 탄력을 되살려주며, 히알루론산은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프록실린은 피부 영향 보충을 통한 피부 속 주름 개선으로 피부 탄력을 리모델링 해준다.
 
또한 크레마 네라 OMC3 크림에는1500ºC 에서 가열한 뒤 65ºC로 급 냉각된 순수 상태의 흑요석 미네랄이16%나 함유되어 노화된 피부 세포를 재생해서 세포 리모델링을 도와주며, 흑요석 성분을 융해시켜서 그 성분을 원형 그대로 보존한 펄라이트 성분은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환하고 균일하게 만들어 주어 안색 리모델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조르지오 르마니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크레마 네라 OMC3 크림은 피부 속 세포를 재생, 피부의 근원부터 건강하게 관리하여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크레마 네라 OMC3 크림과 함께 특수 제작된 아르마니만의 흑요석 스패출러로 피부 표면을 따라 마사지해주면 피부 속 혈액의 흐름이 원활해지며 피부 세포를 자극하여 세포 재생을 더욱 촉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가격정보] 50ml/ 18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