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예상치못한 뜻밖의 선물에 남성들 더크게 감동해!

선물을 주고 받을 때 일반적인 선물보다는 새로운 제품, 뜻밖의 선물에 더 큰 감동을 받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반드시 선물을 주고 받는 날들로서는 1위 생일, 2위 결혼기념일, 3위 특정기념일, 그 외 승진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연령층이 낮아질수록 100일기념, 발렌타인등의 특정기념일을 꼽았다.

주로 주고 받는 선물에는 의류, 상품권, 와인, 향수 등이 있었으며, 개인 기호등으로 인해 받은 선물을 사용하고 있지 않고 가지고만 있는 경우가 22.1% 였으며 가족, 친지 다른사람에게 준 경험도 35.4%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받은 선물을 이미 소장하고 있는 경우가 전체응답자의 26.6%로 새로운 선물을 더 선호하고 있음을 보였다.

또한 예상치 않는 시기의 선물에 대하여 95.4%가 더 감동이 크며 기억에 오래 남는다는 결과가 나와 흥미를 끌고 있다. 

실제로 독일닥터AU(주)의 히즈클린이 한국 갤럽에 의뢰해 히즈클린 고객 중에 남성청결제 히즈클린을 선물로 받은 사람을 대상으로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매우 만족한 선물이었다"며 93.8%가 응답했다. 그 이유로서 1위 "처음받았을 경우 호기심으로 꼭 한번 사용하고 싶다",  2위 "나에대한 배려인것 같아 고맙게 생각한다", 3위 "실용적인 선물이다" 라고 응답하므로서 히즈클린의 인기를 알수 있었다.

대한산부인과 의사회의 장석일 총무이사는 "한국 남성들의 샅청결인식도가 매우 낮아 샅.음모등에 기생하는 유해균이 귀두에 옮겨가서 관계시 여성에게 질 염. 방광염을 유발시키며 남성에게는 샅습진.가려움증. 귀두악취등이 발병되기 쉬으므로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서는 이례적으로 닥터AU(주)의 히즈클린(www.hesclean.co.kr)을 공식 추천하여 남성특별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하먼서 전문직종의 의사들 및 일부상류층의 전유물이었던 히즈클린이 대중 속으로 스며들고 있기때문이며 남성샅청결과 여성자궁건강과의 관계를 이해하면서 히즈클린이 알려지게 되었다" 고 전했다.

'풍요로운 삶' 동우회의 박화숙씨는 "과거나 현재나 정성스런 선물에 대한 마음은 변함없는 것 같다"며 "특정한 날의 기대된 선물도 좋지만 상대방에 대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선물을 예상치못한 평일날 하므로서 감동과 추억을 남기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인것 같으며 흔히 더많은 효과를 본다" 고 설명하였다.

< 자료참조 : 대한산부인과의사회, 한국갤럽(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