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키스 공식 첫 팬사인회, SS501 김형준 깜짝 방문~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CONTIUKISS 만만하니' 발매 후 11일 인터넷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핫 트랙스와 신나라 레코드의 11월 둘째 주 차트에서도 모두 정상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키스가 15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애반 레코드에서 팬 사인회를 열었다.

이날 사인회에 예상치도 못한 팬들이 몰려 관계자와 경호를 담당하는 스텝 들이 순간당황하기도 했다.

유키스는 컴백 직후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사랑해주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라면 어디든지 가겠다"며 팬 사인회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또한 사인회장에는 이날 중국 상해 콘서트를 마치고 귀국한 SS501 멤버 김형준이 동생 기범과 유키스 멤버들의 첫 사인회에 깜짝 방문해 유키스 멤버들의 사기를 북돋워주기도 했다. 김형준은 이날 사인회를 찾은 팬들에게 동생이 이번'만만하니' 음악으로 꼭 한 번 1위 할 수 있게 도와달라며 깊은 형제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유키스(U-KISS : 알렉산더,수현,기범,케빈,일라이,동호,기섭)의 신곡 '만만하니'는 그동안 국내에서 비주류 음악 장르였던 갱스터힙합에 한국 가요의 정서가 녹아들어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노래와 함께 선보인 '강남댄스(강한남자 댄스)'로 음악팬들의 눈까지 사로잡으며 인기몰이 중인 유키스는 18일 인천 신나라에서 2차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사이트(키스미: http://u-ki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