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www.ttime.co.kr)의 생각대로T는 고객이 T의 감성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코자, T 컴필레이션 앨범 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T컴필레이션 앨범은 T 고유의 사운드 T링을 모티브로 별도 제작한 음악이며 장석준, 써드코스트, 프릭하우즈, 디스코 스탠다드 등의 실력파 뮤지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었다. 겨울,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캐롤 창작곡으로 밝고 세련된 라운지 음악 12개 곡이 수록되어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T컴필레이션 앨범은 시소모(SISOMO:Sight Sound Motion) 일환으로, 고객에게 청각을 통해T를 새롭게 경험한, 즐거운 경험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앞으로도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감성문화 브랜드로 인식을 강화시킬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T컴필레이션 앨범은 전국 T월드 매장과 생각대로T 사이트(www.ttime.co.kr), 그리고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생각대로T 사이트(http://ttime.tworld.co.kr/page/TmusicBox2.html)에서는 타이틀곡 ‘기분 좋은 날’과 수록곡 ‘메리T마스’의 컬러링과 벨소리를 무료 제공한다. <기분 좋은 날>은 경쾌하게 반복되는 T링에 가수 시언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며, <메리T마스>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일렉트로닉 밴드 써드코스트의 곡이다.
이외 T브랜드 상품 매장 헬로,T에서 T 컴필레이션 앨범 를 CD로 판매한다. 가격은 5000원이며 판매수익금은 전액 사회 기부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매장의 디스플레이 등에서 얻는 시각적인 경험에 매장 음악을 통한 청각적인 경험을 더해 고객들이 입체적으로 T를 체험할 수 있도록 T컴필레이션 앨범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며 “T는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신선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과 감성적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생각대로T는 지난 7월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비치파티 위크&T에서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매직튠(magic tune)>을 발표하고, 앨범에 참여한 국내외 뮤지션들의 공연을 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