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3세대 어학학습기‘워드스케치’추천 이벤트 실시

전문 교육콘텐츠 개발사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그림으로 단어를 암기하는 어학학습기 ‘워드스케치’의 고객 추천 이벤트를 2010년 1월 15일까지 워드스케치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추천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가 주변의 친구나 지인에게 추천한 내용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 추천한 기존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기획됐다.

신규 고객이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에서 워드스케치를 구매할 때 제품을 소개해 준 기존 고객의 아이디를 추천인 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천 받은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워드스케치 제품 1대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천인 순위 2등부터 5등은 각각 워드스케치 1대를, 6등부터 10등까지의 고객은 10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추천인 수가 5명 이상이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2명 이상이면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추천 아이디 등록은 제품 구매시 1회 1명에 한하며, 추천인 순위 현황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16일 워드스케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워드스케치는 영어 단어의 뜻을 그림으로 표현해 쉽게 어휘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3세대 어학학습기. 손 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에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조작이 간편하고, MP3, 동영상, 무선인터넷, 전자사전, 메모 기능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내장돼 스스로 공부하는 재미와 교육의 효과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

위버스마인드 마케팅실 정승철 팀장은 “워드스케치의 학습 콘텐츠를 직접 경험한 기존 고객들이 주변의 친구나 지인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이것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입소문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