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플레오맥스 네티즌 슬로건 공모전 이벤트

삼성물산의 IT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http://www.pleomax.co.kr)는 올해 ‘사람을 지향하는 브랜드’ ‘소비자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로의 브랜드 가치 변신 및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슬로건을 정하는 ‘플레오맥스 슬로건을 만들어주세요’ 이벤트를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오맥스 제품들의 우수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사람을 향해 있는 브랜드 가치를 잘 담을 수 있는 슬로건을 소비자들이 지어주는 것으로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플레오맥스의 블로그인 플레오월드(http://blog.naver.com/pleoworld) 또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http://www.pleomax.co.kr)이벤트 창에 국영문 20자 내외의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좋은 플레오맥스의 슬로건을 작성한 뒤,작성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결과는 오는 2월 11일 플레오월드를 통해 발표되며 대상 1명에게는 kiwi 키보드 마우스(COC-300) 세트를, 최우수상 3명에게는 S-260 오데온 미니 스피커를, 장려상 5명과 입선 10명에게는 각각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과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플레오맥스의 홍보담당자인 이정민 대리는 “플레오맥스가 추구하는 사람을 향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플레오맥스 슬로건에 대해 고민해보고, 또 역으로 소비자들의 의견이 향후 플레오맥스의 제품 개발에도 반영될 수 있도록 함께 소통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오맥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leo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