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캐러멜 크런치(8500원)’는 캐러멜 비스킷 & 크림과 그 재료가 되는 달콤한 캐러멜 시럽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풍기는 바삭한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을 함께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이다. 또한 ‘캐러멜 비스킷 쉐이크(7500원)’는 부드럽고 달콤한 캐러멜 비스킷 & 크림 아이스크림에 바삭하게 씹히는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을 더해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음료이다.
새롭게 선보인 크리에이션 메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하겐다즈 카페(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20개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하겐다즈의 ‘캐러멜 비스킷 & 크림’은 달콤한 캐러멜과 은은하게 풍기는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루며, 크리미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속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 청크의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하겐다즈가 지난 달 선보인 ‘캐러멜 비스킷 & 크림’의 출시 이후 새로운 맛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전하기 위해 이번 크리에이션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신제품 크리에이션 메뉴는 ‘캐러멜 비스킷 & 크림’의 재료가 되는 부드럽고 달콤한 캐러멜과 시나몬 향이 풍기는 바삭한 비스킷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