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종마무리 합격점수 공략반’ 운영> |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공인중개사시험을 한 달여 앞두고 ‘2010 최종마무리 합격점수 공략반’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전과목 모의고사와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영상으로 익히는 최신 부동산 재테크 특강이 특별혜택으로 제공된다.
1차 과목과 2차 과목으로 나눠 따로 수강할 수도 있어 시험준비시간이 부족해 1차 과목합격을 최우선적으로 두고 있는 수험생이나 2차 과목을 준비하는 1차 과목 합격생들이 전략적으로 수강하기에도 좋다.
공인중개사는 부동산중개업법에 의한 공인중개사자격을 취득한 자를 말하는 것으로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취득 후 재취업이나 창업이 비교적 수월해 매년 10만 명이 넘는 응시자들이 몰릴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15만5천여 명이 시험응시접수를 했으며, 합격률은 21.5%를 기록했다.
이번 21회 공인중개사시험일은 오는 10월 24일로 1차 시험과 2차 시험이 같은 날 실시되며, 지난해 1차 시험 합격자는 2차 시험만 치르면 된다.
시험을 한 달여 앞둔 현 시점에서는 새로운 학습을 하기보다는 고득점을 위한 보충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20회 공인중개사시험 총평 및 21회 전략을 분석해 보고 학습능률을 높이는 것도 좋다. 지난해에는 비교적 합격률이 높았기 때문에 올해 시험에서는 난이도 조절이 있을 수 있다. 따라서 모의고사 및 다수의 문제풀이로 시험에 대한 감을 익히는 것이 필요하다.
한편, 에듀윌은 시험 전 마지막 온라인 모의고사를 다음달 16일(일)까지 실시한다. 모의고사 응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며, 응시료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