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더, 아이더 프렌즈 장혁도 만나고 선물도 받고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고객들이 아이더 프렌즈 장혁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아이더 특별 초청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장혁 팬사인회는 오는 10월 7일, 8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가량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아이더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인원은 각각 100명씩 총 200명이다.
 
아이더는 오는 10월 5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에 원하는 팬사인회 날짜와 신청 이유를 덧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정하는 참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혁 팬사인회에 함께 하고 싶은 아이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10월 6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한다.

아쉽게 사전 참가 신청 기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행사 당일에는 선착순 현장 등록도 진행한다. 선착순 현장 등록에 참여하려면 10월 4일부터 행사 당일까지 아이더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오면 된다.
 
아이더는 팬사인회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더 프렌즈 브로마이드와 함께 아이더의 다용도 멀티 스카프를 증정한다. 특히 행사 당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장혁과 직접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평소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장혁의 숨겨진 매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아이더 매장에서는 팬사인회 진행 전 현장에 모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아이더는 소비자들에게 아이더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도전적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컨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장혁과 천정명을 간판 얼굴로 삼았는데, 이들을 직접 만나고 싶다는 아이더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팬사인회를 기획했다”며 “장혁뿐 아니라 천정명 역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