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싱하 맥주, 한강 댄스뮤직페스티벌과 만나 ‘HOT’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페스티벌로 손꼽히고 있는 ´2010 글로벌개더링 코리아(2010 GlobalGathering Korea)´가 오는 9일 한강공원 난지 지구에서 두 번째 공연을 펼친다.

‘글로벌개더링’은 영국에서 시작한 초대형 글로벌 댄스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는 정통 일렉트로닉 뮤직 라인업에 집중하며 일렉트로닉 DJ들은 기본, 열혈 마니아들, 그리고 선선한 가을날 즐길 축제를 찾는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영국, 러시아, 폴란드, 우크라이나, 터키, 벨라루스 등 전세계 7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규모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한국 ‘2010 글로벌개더링 코리아’에서는 페스티벌에 첫 내한 공연을 보이는 팻보이 슬림(Fatboy Slim), 4년 연속 세계 랭킹 1위의 ‘트랜스 황태자’ DJ 아민 반뷰렌, 패션과 그들의 스타일만큼 이름에 걸맞는 저스티스(Justice) 등 화려한 1차 라인업이 확정되며 그 열기가 고조에 달하고 있다.

국제적인 규모의 페스티벌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들 또한 서울 난지 공원을 찾을 대중들을 맞이할 준비에 분주하다.

축제 하면 술이 빠질 수 없는 법, 특히 이번 2010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행사에 맞춰 올해 초 한국에 정식으로 선보인 세계 5대 프리미엄 Malt 맥주이며 영국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의 공식 파트너인 ‘싱하(Singha)’가 소개될 예정이다.

태국 내 No.1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싱하는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강한 청량감을 가지며 일반 맥주에 비해 홉 향이 강해 맵거나 맛이 강한 음식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2010 글로벌개더링 코리아의 강한 일렉트로닉 뮤직과도 잘 어울리는 맥주다.

오는 9일,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싱하(Singha) 맥주와 함께 자유롭고 신나게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