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핫트랙스, 제2회 디자인 어워드 진행

핫트랙스(대표 김성룡)는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우수한 디자인 상품을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제 2회 핫트랙스 디자인 어워드’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의해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핫트랙스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고객 호응도, 전문 MD의 의견을 종합해 최고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지닌 제품을 선정, 고객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올 수상작으로 선정된 32개 제품은 전국 15개 핫트랙스 영업점에 별도로 전시되며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제 2회 핫트랙스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펜&다이어리, 디자인문구, 온리 핫트랙스 디지털/CA 등 총 6개 카테고리의 32개 품목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펜 & 다이어리’ 부문에서는 라미 알스타 만년필, 파버카스텔·파카 볼펜, 프랭클린 플래너, 로이텀 제품 등 해외 고급 문구 브랜드가 주로 선정돼 최근 젊은 직장인 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을 방증했다.

‘디자인 문구’ 부문에서는 안테나샵, 풀디자인 가죽 여권 커버, 미니버스 늘봄 플래너 등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이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도 핫트랙스는 디지털 시대, 고객의 아날로그와 디지털 라이프를 모두 만족시키는 트렌디한 문구 브랜드로 발돋움 하는 의미로 올해 ‘디지털/CA’ 부문을 새롭게 신설했다. 여기에서는 캐논 카메라, 코원 PMP, 레이아웃 아이폰 케이스, 익스트림맥 루나보야져 도킹, 이메이션 USB 등이 선정돼 고객들이 검증된 디지털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송기욱 핫트랙스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핫트랙스 디자인 어워드에서 선정된 상품의 경우 행사기간 동안 매출 증가 추이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디자인 어워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자인이 고객들이 상품을 선정하는 첫번째 기준으로 자리잡은 만큼 핫트랙스는 우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제품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소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