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강혜경 인턴 기자] 가요계에 올킬 중인 2ne1의 신곡 ‘론리(Lonely)’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옷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브랜드 ‘발망’으로 비욘세, 리한나, 마돈나 등이 즐겨입는 핫 트렌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론리(Lonely)’ 뮤직비디오 제작비보다 의상값이 더 나가 걸그룹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
[재경일보 강혜경 인턴 기자] 가요계에 올킬 중인 2ne1의 신곡 ‘론리(Lonely)’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옷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브랜드 ‘발망’으로 비욘세, 리한나, 마돈나 등이 즐겨입는 핫 트렌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론리(Lonely)’ 뮤직비디오 제작비보다 의상값이 더 나가 걸그룹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