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이어링 노하우, 촉촉 뷰티에도 통했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계절에는 피부가 거칠어지고 생기를 잃기 쉽다. 푸석해진 피부는 각질이 일어나 메이크업 밀착력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될 경우 노화를 빨리 진행시키므로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스킨 케어 단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고 보습 기능의 제품을 사용하면 촉촉함까지 전해 꿀광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니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주목해보자.

# 두 제품 믹스하여 보습 기능 두배로!
요즘 같은 날씨에는 수분크림만 발랐을 경우 건조한 대기로 인해 금새 피부 당김을 호소할 수 있다. 이 때 뷰티 고수들이 꼽는 보습 관리 노하우 중 하나는 바로 믹스 매치. 프리미엄 뷰티 살롱 마끼에에서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주혜민 원장은 “수분크림에 오일 한 방울을 섞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는 수분크림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한 후 오일이 피부에 오일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전한다.

쏘내추럴의 컨센트레이트 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은 파라벤과 인공향,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합성오일을 단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식물성 페이셜 오일이다. 피부에 오일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흡수돼 윤기 있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쏘내추럴의 임프루브 마이 스킨 퍼멘테이션 크림은 발효 기술을 통해 추출한 콩, 모근, 겨우살이 발효 성분을 이용해서 만든 고 보습 영양 크림이다. 피부 각질 표면에 보습 유지층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 불균형을 해소시켜 보습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시키며, 무겁지 않으면서도 매끄럽게 흡수되는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린다.

폴라초이스의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크림은 중, 건성 피부에 효과적인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다. 항산화제, 세포대화성분, 수분결합성분, 피부유사성분의 훌륭한 배합으로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100% 인공향,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순한 제품이기 때문에 눈을 포함한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다.

# 보습 메이크업 제품으로 글로우한 피부 연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비결은 단연 수분 공급이다. 수분 공급이 절실한 계절에 스킨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보습 기능이 있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사용한다면 보습 걱정은 끝. 높은 수분 보유력으로 빛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에 대해 알아봤다.

쏘내추럴의 모이스처 에센스 인 글로시 베이스는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광채 귀족 베이스다. 꿀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젤 성분이 보습 성분들을 단단히 결합시켜 쫀쫀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우수한 피부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은은한 펄감이 윤기 있고 세련된 피부로 연출해준다.

쏘내추럴의 스페셜 모이스처 케어 립 글로우 스틱은 시어버터, 코코아버터 등의 강력한 보습성분들이 트고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고 보습 립 밤이다.  수분 증발을 방지해주는 입술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윤기 있는 입술로 유지시켜주고, 부드럽고 얇게 펴 발리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수시로 바를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립 앤 바디 트리트먼트 밤은 입술과 손톱 큐티클, 발과 손 등 온 몸의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는 집중 보습 트리트먼트 밤이다. 건조하거나 트고 거친 피부 어디에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수분 유실을 방지해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끈적이거나 무거운 사용감이 아니어서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 팔꿈치, 발 뒷꿈치에 에센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