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남성 3인조 그룹 ‘보헤미안’ 리더 박상우의 화려한 인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룹 보헤미안 멤버 박상우가 최근 tvN
특히 박상우의 트위터에는 90년대 최고 인기를 자랑한 전설의 아이돌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을 비롯해 물오른 연기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가요계 디바 손담비, 현재 초특급 한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와 배우 유오성, 조여정 등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이에 사진은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 화려한 인맥이다.” “가수부터 개그맨, 배우까지~ 다양하네! 부럽다.” “보헤미안도 정말 좋아하는데~ SNL코리아3의 박상우도 멋있다.” “보헤미안 새 앨범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박상우는 지난 2008년 조영수 작곡의 싱글앨범 ‘사랑해요 누나’를 발매, 이후 드라마 ‘시티홀’ ‘미남이시네요’ ‘신데렐라맨’ ‘제중원’ 등의 드라마 삽입곡을 불렀으며, 2010년 남성 2인조 (유규상, 박상우) 그룹 '보헤미안'로 전격 데뷔, 2011년 현 멤버 김용진이 합류하면서 남성 3인조로 변모해 뛰어난 비주얼은 물론, 멤버 별 다른 개성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완벽한 화음을 자랑해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한편, 현재 박상우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tvN
사진=HMG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