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뷰티 멘토 최여진, 그녀가 꼭꼭 숨겨둔 시크릿 아이템 전격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인 배우 최여진이 케이블채널 FashionN(패션엔) '사심 뷰티 톡 팔로우 미’에서 방송 최초로 그녀의 비밀스러운 싱글 하우스와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격 공개 했다.

이 날, 최여진은 그녀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개하고자 그녀의 개인 파우치를 공개했다. 그녀는 촬영으로 머리를 감지 못했을 경우 방금 머리를 감은 것처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주는 일명 ‘여배우 품위를 위한 응급 처방 제품’을 소개하며 여배우의 리얼한 뷰티 시크릿을 소탈하게 공개하기도 했다. 최여진의 기름진 머리를 위한 SOS 제품은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나뚜리아 드라이 샴푸’로 알려졌으며,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사용 가능한 파우더 샴푸로 피지에 의한 모발의 번들거림 제거하고 모발에 볼륨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한편, 그녀는 종류별 영양제와 다양한 보습 제품을 공개하며 최여진의 소탈함과 건강함이 고스란히 담긴 뷰티 팁을 소개했다.

더불어, 그녀는 자신의 헬스&뷰티 노하우에 대해 “매일 요가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영양제까지 빼놓지 않고 챙겨먹는 것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밝혔다. 또한 효과적인 보습 및 영양 공급을 위 해 정기적인 각질제거가 가장 중요하며 피부 못지 않게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도 정기적인 두피 스케일링과 영양공급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는 특별한 뷰티 노하우를 얘기했다. 그녀는 헤어 관리 노하우와 함께 자신의 모발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르네휘테르’의 두피 스케일링 제품 ‘콤플렉스 5’와 두피 전용 샴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를 소개하며 두피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날 소개된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두피 스케일링, 세정, 영양 공급, 스타일링 라인, 염색 라인 등 전문적이고 다채로운 라인을 제공하며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을 시간이 없거나 부담스러운 이들도 체계적인 모발 관리를 집에서 손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브랜드다.

올 겨울, 최여진이 선택한 르네휘테르의 제품들과 함께 푸석푸석하고 부시시한 헤어스타일을 벗어나 그녀처럼 건강하고 풍성한 머리결로 거듭나는 건 어떨까.

사진=FASHIONN ‘팔로우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