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불스원, 휘닉스리조트와 폴라 패밀리 공동 이벤트

▲ 불스원-휘닉스리조트 '폴라 패밀리 공동 이벤트'
▲ 불스원-휘닉스리조트 '폴라 패밀리 공동 이벤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이 보광 휘닉스리조트와 함께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 이벤트는 휘닉스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레저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클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 참가 고객들에게 폴라 패밀리의 순수하고 깨끗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클린 캠페인'에 동의한 온라인 객실 예약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폴라 패밀리 대시보드 부착형 정품을 증정하게 된다.

이 외에도 휘닉스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키 리조트 슬로프 내 금연 서약 이벤트에 참여해도 폴라 패밀리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디렉터 유정연 상무는 "이번 공동 이벤트는 순수하고 깨끗한 폴라 패밀리의 향을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클린 캠페인은 객실과 슬로프 내의 청결한 환경과 깨끗한 공기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 폴라 패밀리 제품이 가진 특징과 잘 연결돼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공동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휘닉스리조트 내에서 뿐만 아니라 차량 내에서 순수하고 깨끗한 향기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폴라 패밀리는 남극과 북극 동물 가족의 스토리를 담은 북극곰(부부), 북극여우(샤샤), 황제펭귄(펭구), 남극물개(밍) 4종으로 구성된 액체형 멤브레인 타입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다.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인공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느낄 수 있으며, 7~8주간 향이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