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ㆍ반려묘 사료 총14종 선보여, 안심따개 적용으로 맛과 안전, 편리함까지 갖춰
-참치, 연어, 쇠고기, 닭가슴살, 멸치, 야채 등 다양한 토핑으로 제품 선택의 폭 넓혀
사조산업(대표 김정수)은 반려동물에게 영양가 높고 좋은 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팻푸드 브랜드 '러브잇(Loveat)'을 새롭게 론칭하고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1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사조 러브잇 강아지 사료' 8종과 '사조 러브잇 고양이 사료' 6종으로 좋은 품질의 재료를 엄선해 만들었으며,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 제품에 강철재질의 캔 뚜껑 대신 알루미늄 호일 형태의 '안심따개'를 적용해 캔 개봉 및 폐기 시 손 다칠 걱정이 없으며, 캔 본체 뚜껑과의 접촉면을 둥글게 마감처리 해 음식을 그릇에 덜지 않고 캔에 담긴 상태로 바로 줄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

'사조 러브잇 강아지' 8종
균형 잡힌 영양분 공급을 위해 참치, 연어, 치킨, 쇠고기, 쌀, 야채 등의 다양한 토핑을 사용했으며, 치킨, 쇠고기, 치킨과 쌀, 치킨과 야채, 치킨과 참치, 치킨과 연어, 참치, 연어의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우선 물고 씹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 식이습성에 맞춰 제품을 젤리화 했으며, 수분 함량을 높여 체내 세포 활성화 및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또한 닭고기, 자연산 알레스카 연어, 참치 살코기를 잘게 분쇄해 넣어 먹기 쉽고 불포화지방산, 단백질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당근, 감자 등 야채를 넣어 시력 및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가격은 한 개당 1,50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사조 러브잇 고양이' 6종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한 참치 적색육에 다양한 부재료를 첨가해 다랑어 흰살, 멸치, 닭가슴살, 가쓰오부시, 맛살, 연어의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의 살코기를 소화가 잘 되도록 잘게 분쇄해 넣었으며, 식감이 부드러운 다랑어 흰살, 칼슘이 풍부한 멸치,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맛살과 풍미가 뛰어난 가쓰오부시, 고양이 털 제거에 좋은 헤어볼을 첨가해 맛 뿐만 아니라 영양도 높였다. 더불어 높은 수분함량으로 결석질환 예방 등에도 효과적이다. 가격은 한 개당 1,50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사조 러브잇'제품은 반려동물용품 유통 전문기업 ㈜핫독이 판매를 맡아 핫독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애견샵, 동물병원, 할인매장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사조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 된 '사조 러브잇'은 사조의 식품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만든 고품질 프리미엄 팻푸드이다"라며 "다양한 토핑으로 균형 잡힌 영양분을 간편하게 공급 할 수 있어 동물 애호가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영양가 높은 팻푸드를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에 앞서 사조산업은 지난해 6월 고양이 사료브랜드 '로하이 캣푸드'를 론칭하고 신제품 6종을 출시했으며,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절찬 판매 중이다. 팻푸드 브랜드 '러브잇'은 '로하이 캣푸드'에 이어 선보이는 사조의 프리미엄 팻푸드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