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방송으로도 부동산매물 팔 수 있다

생방송으로 부동산 매물을 소개하고 매매를 지원하는 방송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 전문채널 부동산TV는 매일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매물와이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들의 부동산 매물을 소개, 매매를 지원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부동산TV에 따르면 “라이브 매물와이드”는 방송을 통해서 부동산 전문가들이 매물을 심층적이고 객관적인 분석을 통해 매물의 가치를 평가하여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고, 방송시청자들은 전화와 문자메세지, 홈페이지에서의 실시간 게시판을 활용하여 방송에 나오는 매물에 대한 내용을 방송 중에 직접 전문가들에게 문의하고 상담 받는 인터렉티브 방송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소개되는 시청자 매물은 일반 시청자들이 직접 부동산TV에 매물 방송을 신청하여 진행되며, 방송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매물이 소개된다. 또한 시청자들 간에 매매가 이루어 질 때 부동산TV에 중개의뢰를 하면 부동산TV의 방송출연 전문가들이 안전 중개와 법적인 부분, 세무 관련 업무 등을 지원해 준다.   

한편, 부동산 매물 판매를 위한 시청자매물 방송신청은 전화(02-3424-0999)나 홈페이지(www.rtn.co.kr)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방송일 : 매주 월~금, 오후 2시
제작진 : PD 이형진, 김유신, 박진일,  작가 : 정애리, 진행 : 정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