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 죽전 힐스테이트 타운하우스 ‘눈이 가네!’

건설의 명가 현대건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죽전 힐스테이트 타운하우스(www.modern-hillstate.com)가 화제다.

현대적 소재로 전통의 지붕선을 살린 것에서부터 시작해 푸른빛이 감도는 글라스 월이 현대적 외관을 깔끔히 마감을 해서 방문자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죽전 힐스테이트 타운하우스에는 공동정원을 중심으로 3층 건물이 총 4개 동이 들어서 있고 총 27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현재는 12세대가 분양을 마치고 15세대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1층 정원공원에는 조경을 위해서 소나무가 심겨져 있고 중앙에는 아름드리 단풍 나무도 구경할수 있는 정원이 자랑이다. 또한 대왕참나무도 심겨져 있어 굳이 공원 산책로를 찾지 않아도 될 정도이다.
평면 디자인은 11개 타입, 1층과 2층을 함께 쓰는 단독주택형과 3층 전체를 사용하는 펜트 하우스형, 그리고 60평대의 빌라형으로 이루어졌다. 두타입 모두 3세대 거주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발코니 확장시에는 전용 면적이 107%이며 1층 세대는 앞, 뒤 개별정원을 독점적으로 사용할수 있으며 3층 세대는 실외테크와 함께 다락방이 설치가 되어 있다. 또한 3중 무인경비 시스템을 적용해서 보다 안전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해주기에 성공한 30-40대와 안정적인 40-50대가 함께 공유할수 있는 타운하우스 구조이다. 또한 이미 분양이 된 12세대 중 1세대는 현직 건축설계교수인 사업주가 직접 들어와서 살 계획이기에 무엇보다도 단열자재와 마감재 인테리어 등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또한 주위에 타운하우스 외에도 인근 고급단지와 빌라가 들어서 있서 재테크의 수단으로도 장점이라고 한다.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등의 대형쇼핑시설물이 이미 들어서 있고 분당서울대병월등의 대형병원과 문화시설들도 쉽게 이용할수 있다는게 장점이며 인근 동백지구에는 8백병상의 연세대세브란스 병원이 2011년 개원할 예정이다.

또한 독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보정고등학교가 도보통학권에 있으며 특히 보정고등학교는 개교5년만에 용인 최고의 신흥명문으로 부상하는등 인근지역의 교육환경도 우수해서 학부모 입장에서는 최적지라고 할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특히 분당-수서간도로 연장구간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논스탑으로 연결이 되어 있다. 전국 교통망으로는 신갈, 동수원, 광교,용인IC를 통하여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할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요지 조건도 뛰어나다.

이러한 여러 가지 조건으로 현대건설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죽전 힐스테이트 타운하우스가 새롭게 조명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