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태국의 신’ 닉쿤 과거 사진 공개 “태국 CF 모델 당시, 비와 함께?”

2pm 멤버 닉쿤이 과거 '태국의 신'이던 당시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7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스타 더 시크릿-2pm 2편>에는 지난주에 이어 2pm 멤버들의 알려지지 않았던 우월한(?) 과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귀여운 마스크와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대한민국 누나들의 '완소남'으로 꼽히는 닉쿤의 과거 태국 활동 모습을 전격 파헤친다.

<스타 더 시크릿> 제작진 측에 따르면 태국계 출신으로 이미 알려진 닉쿤은 타고난 외모가 더해져 한국뿐 아니라 태국에서의 인기도 굉장하다. 일명 태국의 신이라고 불릴 정도.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태국 현지 취재를 통해 태국 내에서의 현재 2pm의 위치와 태국인들의 무한한 닉쿤 사랑에 대해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고 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에서 친구들과 한인 콘서트에 갔다가 JYP캐스팅 매니저의 눈에 띄어 한국에 들어온 닉쿤의 연습생 시절의 모습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2pm으로 데뷔하기 전, 태국활동부터 시작했던 닉쿤의 태국의 쇼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모습과 CF 모델로 활동했던 당시, 비와 함께 찍어 지금도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