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제품과 바디용품을 생산하는 세계적 기업 크리에이티브네일(CND, www.cndkr.co.kr)이 네일계 컬러 혁명을 불러일으킬 신제품을 출시해 사회적 이슈를 낳고 있다.
얼마 전 523번과 552번 에나멜 제품에 대한 불안감 사건 이후 크리에이티브네일은 미국에서 자체 조사를 끝낸 제품을 소비자가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국내에서 다시 한 번 내용물 검사를 실시,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크리에이티브네일 신제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50여개 에나멜과 15가지 Effect 제품으로 750여 가지 다채로운 색상을 자유자재로 창조해낼 수 있다는 획기적인 제품이라는 것. 또한 제품을 바르고 마르는 데 소요되는 시간도 단 1분으로 줄어 많은 여성이 즐겨 찾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네일의 권영희원장은 CND 신제품은 펄, 쉼머, 스파클의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Effect를 Colour 위에 덧발라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것들로 아주 작은 변화에서부터 매우 큰 변화까지, 손끝의 칼라를 변화시켜준다고.
부드러운 펄감의 이펙트부터 매우 반짝이는 스파클의 이펙트까지 사용자는 매일의 분위기에 따른 완벽한 이펙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3가지 제로'(포름알데히드, 톨루엔, DBP 제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함은 물론, 자연네일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이밖에도 CND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에나멜 용기 잡기가 수월하며 부드러운 사용감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가 된 블러쉬로 번지지 않고 쉽게 페인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리에이티브네일은 현재 신규 물량이 들어올 때마다 전회 매진 신기록을 세울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