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터스포츠, 새봄맞이 풋밸런스 인솔 제작 서비스 실시

스포츠∙아웃도어 멀티샵 인터스포츠가 봄을 맞아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고객에게 발 건강을 위한 1:1 맞춤 인솔(Insole, 신발안창) 제작 프로그램 '풋밸런스(Foot balance)'서비스를 제공하고 풋밸런스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인터스포츠 문정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러닝화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풋밸런스'의 1:1 맞춤형 인솔(49,000원 상당)을 무상으로 제작∙제공하고 ▲의류(일부 품목 제외)와 러닝화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 맞춤형 인솔과 함께 경품으로 다용도 힙쌕과 러닝용 암밴드 각 100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핀란드에서 독자 개발된 인터스포츠 '풋밸런스'는 정확한 발 측정을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인솔을 10분 안에 제작해 제공하는 1:1 맞춤 프로그램이다. 개인 맞춤용 인솔은 발에 가해지는 체중을 분산시켜 발은 물론 몸 전체에서 느끼는 피곤함을 줄여주고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 걷거나 뛸 때 운동효과를 향상시켜 주는 기능도 한다. 풋밸런스 인솔을 제공받은 고객은 신발에 착용 후 매장 내 러닝 머신에서 실제 효과를 바로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스포츠는 라켓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테니스와 배드민턴 라켓 스트링(줄)을 무료로 정비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트링 정비를 원하는 고객은 인터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한 후 문정 매장을 방문하거나 현장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인터스포츠 멤버쉽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터스포츠 남기흥 상무는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야외운동을 시작하려는 고객을 위한 것"이라며 "인터스포츠에서 제공하는 풋밸런스 서비스는 운동시 몸을 보다 편안한 자세로 유도해 운동의 효과를 충분히 체험하게 하는 맞춤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