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석 응원 드리미화환은 3월 17일 이종석 팬미팅이 열린 서울 염리동 마포아트센터에 배달됐다.
이종석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내가 좋아 쌀이 좋아? 기부 일짱 쓰나米와 쌀셔틀 거품들, 쌀화환으로 기부해본 뎍 없듸? 난 있어 쌀기부 해야 돼. 바빠. 꺼져. 비켜. 똧갤에서 쌀화환 보내드림 어구어구, 디시인사이드 이종석 갤러리'란 응원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쌀 540kg, '★ 보면 볼수록 치명적인 남자,이종석 ★, 이종석 팬싸이트 이종석 홀릭'란 응원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쌀 200kg이 담겨있었다.
또 계란드리미화환에는 '계란없이 끓이는 라면이 어디있으랴, 너의 흔한 거품이가 또 드림'이란 메세지와 계란 200개, 라면드리미화환에는 '라면광고기원♥기부하는 시늉이라도 하겠다고 내가! 너의 흔한 거품이 드림'이란 메세지와 함께 라면 80개가 담겨 있었다.
이종석 응원 드리미 쌀화환 740kg과 라면, 계란은 이종석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 해 5월 일본 도쿄의 긴자 케이플레이스에서 첫 일본 팬미팅을 가져 일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이종석은 드라마 '시크릿가든',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영화 '코리아'등을 통해 배우로서 착실히 계단을 밟아왔다.
사진=드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