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지오인터랙티브는 지난 27일 출시 한 액션 RPG ‘엑시온2’가 출시 첫 주만에 SKT 인기메뉴 6위를 당당히 차지하는 등 6월 중순 KTF 출시를 앞두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엑시온2’는 수준 높은 시나리오와 세련되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유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ACS(Action Customizing Sysytem)시스템과 다양한 플레이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는 공중전, 능력측정의 방,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등 화려한 이펙트 효과와 짜릿한 타격감, 절묘한 손맛으로 게임의 묘미를 잘 전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있다.
한편, 통신사별 폰 기종 확대와 함께 한층 강도 높은 크레이지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일반모드에서 헬 모드까지 구현된 상태이며, 일반모드를 클리어 한 유저들은 헬 모드에 도전할 수 있고 헬 모드를 클리어 한 유저들은 한 단계 높은 크레이지 모드에도 도전할 수 있다. 크레이지 모드는 구현된 모드 중 가장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더 화끈한 액션RPG세계를 경험 할 수 있다.
현재 ‘엑시온2’ 출시 기념 대박 경품 & 레전드 아이템 大 방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게임 내 대박 운세 시스템을 활용한 것으로 1일1회 참여 기회로 하루 운세를 점치고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엑시온2’ 게임 다운로드 방법은 SKT는 2100+nate, LGT는 2100+ezi 로 접속하면 된다. KTF는 2100 + Magic n으로 접속하면 된다. 게임 정보 이용료는 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