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26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의 게임 쇼 ‘지스타2009’ 위메이드관에서 진행될 프로그램을 23일 공개했다.
행사 둘째날인 27일오후 2시에는 ‘아브라카다브라’의 섹시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현장을 찾아 위메이드의 신작들을 체험하고 팬사인회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28일 하일라이트는 단연 프로게임단 <위메이드 폭스>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총 출동하는 팬 사인회. 이윤열, 안기효, 장재호, 강근철 등 각 종목별 최고의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이 행사는 오후3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또 <아발론온라인>의 부산 지역 특별전과 <잼파이터>의 특별전이 각각 28일과 29일 중앙 무대에 마련돼 팬들이 직접 게임쇼에 참여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3종의 신작 개발자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게임 제작 발표회를 열고, 시연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을 위해 퀴즈타임과 포토타임, 깜짝 이벤트 등이 수시로 펼쳐질 예정이다.
현장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며, 신작 게임의 로고를 담은 무릎담요와 비니, 위메이드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관람객들에게 증정된다.
위메이드 지스타2009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위메이드 지스타2009 공식 홈페이지(http://gstar2009.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