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지텍 얼티밋이어 이어폰 구입시 ‘킬러스’ CD 증정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www.logitech.co.kr)는 얼티밋이어(Ultimate Ears UE)행사제품 구매 시, 미국 유명 록 밴드 ‘킬러스(The Killers)’의 ‘라이브 프롬 더 로열 알버트 홀(Live from the Royal Albert Hall)’ 라이브 실황 CD/DVD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 대상제품은 얼티밋이어 메트로파이 6종(MetroFi 100, 100v, 170, 170vi, 220, 220vi)과 슈퍼파이 2종(SuperFi 5, 5vi)으로, 지정 판매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로지텍 얼티밋이어 전 라인업은 전세계 75%의 라이브 뮤지션들이 사용하는 커스텀 이어폰의 고품질 오디오 기술을 적용, 잡음 없이 깨끗하고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요부터 힙합의 강렬한 베이스,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까지 어떤 장르의 음악을 듣더라도 실제 라이브 콘서트홀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얼티밋이어 슈퍼파이(SuperFi) 시리즈는 메트로파이(MetroFi)시리즈보다 상위 제품으로, 전문 모니터에 사용되는 스피커 기술과 사운드 시그너처가 동일하게 탑재되어 음악 애호가들의 까다로운 귀까지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로지텍 부사장 겸 얼티밋이어 전무이사 필립 데팔렌스는 “좋아하는 가수가 지닌 목소리의 정확한 음색, 심벌즈의 흔들림 등 보다 생생한 음악을 듣고 싶을 때는 얼티밋이어 이어폰이 제격”이라고 소개했다.

얼티밋이어 행사 사은품 ‘킬러스’라이브 공연 실황을 담은 CD/DVD패키지는, 최고의 싱글 중 하나인 ‘휴먼(Human)’을 비롯, 대표곡 ‘미스터 브라이트사이드(Mr. Brightside)’, 베이징 올림픽의 나이키 캠페인곡 ‘All These Things That I’ve Done’등 많은 히트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킬러스’는 2002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결성된 4인조 록 밴드로 이들의 첫 내한 공연은 오는 2월 6일 저녁 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