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 내비게이션 유통업체인 하넥스지앤지(대표 이영태)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오 V70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직화오븐구이기와 DMB외장안테나, 액정보호필름, 미오캐릭터 스티커를 포함한 사은품 4종을 받을 수 있다.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미오 내비게이션 설날맞이 이벤트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GS샵, H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엔몰, 롯데홈쇼핑, AK몰에서 진행된다.
미오 V700은 64개 위성채널에서 GPS신호를 수신하고 YTN TPEG 서비스를 기본 제공하기 때문에 짧은 설 연휴 기간 막히는 도로를 피해 편안하고 빠르게 목적지까지 길 안내 서비스를 해 준다.
특히 유가정보 조회를 통해 경로주변에서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검색할 수 있으며, 7인치 와이드스크린으로 지상파 DMB, 동영상, 음악 재생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도 활용할 수 있어 장시간의 귀성길에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또한 윈도우 CE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그림판, 만화뷰어, 오피스뷰어, 게임 등의 프로그램들을 직접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파일탐색기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하넥스지앤지 이영태 대표는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명절분위기를 낼 수 있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설 연휴는 유난히 짧아 고속도로는 물론 국도 대부분 정체가 예상되지만 내비게이션 ‘미오 V700’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전한 귀경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내비게이션 ‘미오 V700’ 제품과 설날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하넥스지앤지 홈페이지(http://www.hanexgng.com)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