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단 하나 밖에 없는 사진이라는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어필, 올 1월 초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탁스 LOVE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스탁스(INSTAX)’는 연인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바로 찍어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상 단 하나뿐인 사진이라는 아날로그적 매력 때문에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인기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사랑’을 주제로 찍은 인스탁스 즉석사진을 디지털카메라로 찍거나 스캔한 뒤 간단한 사연과 함께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80커플(1인2매)을 선정해 인기 로맨틱 뮤지컬‘I LOVE YOU’ 공연에 초대하고,당첨자는 3월 17일 홈페이지 고지 및 SMS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한국후지필름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기간 동안 다양한 러브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필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스탁스 미니 전용 샌드위치 액자를 증정하며, 중고카메라(디지털카메라, 폴라로이드사 카메라, 후지 인스탁스 구형 모델 등)를 반납하면 인스탁스 미니 7S 핑크를 40% 이상 할인된 4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할인판매를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의 강신황 마케팅실장은“이번 인스탁스 러브캠페인을 통해 인스탁스 고객들이 사랑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즐거운 경험을 하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 기념으로 지난 27일부터‘인스탁스(Instax) 헬로키티 미니 7s’의 예약판매를 실시한 결과, 초도 물량이 판매개시 이틀 만에 완전매진 됐다고 밝혔다.
‘헬로 키티 미니 7s’는 베스트셀러 기종 ‘인스탁스 미니 7s’ 카메라의 ‘초코’와 ‘화이트’컬러에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헬로키티 디자인을 입혀 깜찍한 분위기를 뽐낸다.
인스탁스 미니 7s 는 로하스(ROHS: 제품 내 유해물질 포함금지에 관한 지침)기준 통과 부품을 탑재한 친환경 즉석카메라로 밝기 조절 기능, 편리한 작동법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