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내비게이션 사면 디카 준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이하 SK M&C)는 설을 맞아 5일부터 이달말까지 자사의 내비게이션 ‘엔나비 S100B’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디지털카메라나 하이패스 단말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엔나비 S100B’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디지털카메라 또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디지털카메라는 1000 만 화소의 후지필름 ‘파인픽스 Z37’로 3배 광확줌, 얼짱나비 기능이 지원되는 초소형 모델이다. 원터치로 동영상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SR AUTO 기능을 탑재, 자동으로 장면을 인식할 수 있게 했다. 또 PS(흔들림 방지), 마이크로 썸네일 기능을 지원한다.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는 AITS사의 2010년 최신형 모델인 ‘Tn eco’이며, 후불카드와 자동충전카드가 호환된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사용했으며 건전지형으로 차량 내부에 선을 연결할 필요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LBS사업부 담당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두 가지 기기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