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발 각질제거제 쏘풋, 소비자 만족도 높아!

2010년 초부터 농수산홈쇼핑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발각질제거제 쏘풋(www.so-foot.co.kr)이 소비자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 23일 농수산홈쇼핑 사내에서 실시된 소비자 '고객평가모니터 모임'에서 지난 8회동안 방송된 발각질제거제가 고객들로부터 “사용후 발이 아기때처럼 뽀송뽀송해졌다”, “사용하기가 너무 편리하다”, “1시간 30분을 투자해서 어린시절로 돌아갔다”등 많은 찬사를 얻었다.

농수산홈쇼핑의 김윤진 MD는 여성들과 남성들의 숨겨져 있는 고민인 발의 각질제거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할수 있는 제품이라서 발각질제거제 쏘풋이 큰 사랑을 받는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 방송이 언젠냐는 질문도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쏘풋은 50년 전통의 화장품 전문회사인 일본의 공화화장품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일본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각질제거제 제품으로 올해 초부터 농수산홈쇼핑에 첫 론칭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에 포함된 발가락 양말을 신고 비닐 방수커버를 씌운 후 발각질제거제 로션을 발뒤쪽으로 부어서 약 90분동안 신고다닌 후에 벗으면 된다. 이렇게 발각질제거제를 사용한 후 5-7일이면 발의 각질이 깨끗이 제거되는 제품이다. 쏘풋의 주원료는 과일산으로 과일산이란, 유산이나 글리콜산, 사과산, 구연산, 시트러스산 등의 총칭으로, 과일에 포함되어 있는 산이 많은 것에서, 그 이름과 같이 과일산으로 불리고 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클레오파트라가 유산을 많이 포함한 샤워 밀크 목욕을 하여 피부를 젊게 유지했고, 프랑스에서는 피부를 매끈매끈하게 하기 위해 오래된 와인으로 세안하기도 하였다고 한다. 이로 인해 과일산은 다른 산에 비해 피부에 덜 자극적이고,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이 되며 현재는 세안료나 케미컬 필링에도 사용되고 있다.

농수산홈쇼핑의 이윤희 담당PD는 소비자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경에  방송이 잡힐 계획이라고 전하며 발각질로 남모르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쏘풋을 사용해보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