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가 2010년 신제품 듀얼카메라 작티 VPC-CG20 출시와 함께 3월 한달간 랑콤 UV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VPC-CG20 은 산요 고유의 고속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을 탑재, 풀 HD 1080 60i (1920 X 1080)의 동영상과 약 1천만 화소급 사진 촬영이 가능다.
카메라의 크기는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슬림해 뛰어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고화질의 영상과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피사체 얼굴 인식 기능은 물론 새로운 피사체 검출 방식인 색추적 기능을 통해 움직이는 사람의 얼굴 등 특정한 색상의 대상을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5배율을 광각 줌 렌즈 기능을 지원해 멀리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촬영할 수 있다.
또 SD, SDHC 메모리 카드는 물론 대용량의 미디어를 저장할 수 있는 SDXC 메모리 카드를 호환하여 높은 해상도의 풀HD 영상까지 촬영할 수 있다.
VPC-CG20은 PC와 인터넷 환경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MPEG-4 AVC / H.264 의 비디오 포맷을 사용한다. ’MPEG-4 AVC / H.264’ 는 Windows® OS, Windows 7을 완벽히 지원함으로 촬영된 비디오 파일은 PC 내에서 사진 파일과 같은 썸네일 포맷으로 표시되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즉시 재생된다. 비디오 파일들은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로 손쉽게 재생 및 편집할 수 있다.
한편, 산요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작티 VPC-CG20 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랑콤 UV 세트를 증정한다.
또 VPC-CG20 제품 구매 후 2주 내에 상품평을 작성하면 정품 배터리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VPC-CG20은 실버, 핑크, 골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9만 9천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