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에서는 하지원의 2010년 여름 광고컷을 공개하고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각종 영화제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국내 여배우로 떠오른 하지원은 이번 꼼빠니아 광고컷에서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함을 간직한 스타일로 시선을 끌었다. 짧은 숏 커트에서 단발, 롱 헤어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하였으며 원피스, 숏팬츠, 숏재킷, 버뮤다 팬츠, 정장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꼼빠니아 의상을 소화해내며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꼼빠니아 2010 여름 신제품은 실용주의와 현실적 스타일링을 기본으로 한 새로운 개념의 미니멀리즘과 성숙한 걸리쉬룩, 모든 스타일에 접목할 수 있는 캐주얼 룩 등 다양한 스타일들을 선보인다. ‘Romantic Elegance’, ‘Innocent Fascination’, ‘80's Deluxe’의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번 신상품은 청량한 스카이 블루, 오션블루, 울트라 마린 등 블루 컬러를 변화시키고, 블랙 또는 라이크 블랙&화이트의 클린한 매치와 에메랄드 그린, 샤프한 옐로우, 토마토 레드 등의 이국적인 포인트 컬러 등을 제시했다. 짧아진 재킷과 fit & flare 원피스, 밑단을 접어 올린 버뮤다 팬츠와 크랩 재킷과의 코디, 가벼운 형태감의 크롭트된 카디건 재킷과 경쾌한 미니기장의 스커트 등 미니멀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꼼빠니아의 전속모델인 하지원은 정제된 실루엣과 페미닌한 감성으로 2010 여름 시즌 신상품을 소화해냈다.
꼼빠니아 신제품은 전국 130개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속모델 하지원의 모습은 여름 시즌 광고와 카탈로그,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