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차(Tea)와 탄산이 만나다?!

시장 조사 기업 링크아즈텍코리아 자료에 따르면, 지속적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09년도 탄산 음료 시장은 전년대비 13.5% 증가하였다. 특히 콜라, 사이다와 같은 익숙한 제품이 아닌 새로운 탄산 음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 이를 반영하듯 최근 음료 업계에서는 탄산주스, 탄산주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욕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 레몬녹차
▲ 레몬녹차
이에 현대약품은 차(Tea)에 탄산을 접목시켜 개발한 <티ː팝 스파클링티>를 출시하며 스파클링 음료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티ː팝 스파클링티’는 차(tea)에 탄산을 더해 차(Tea)를 보다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차 탄산음료로, 상큼한 맛과 향으로 유명한 이태리산 레몬농축액을 함유하여 기존 차 음료에서 맛볼 수 있는 텁텁함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몬홍자, 레몬녹차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다.
 
차 탄산음료인 ‘티ː팝 스파클링티’는 종전의 탄산음료 제품들과 차별화된 젊은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과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적당한 용량의 340ml 규격을 채택하여 변화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소비자 권장 가격은 1,000원.
 
현대약품 마케팅 담당자는 “<티ː팝 스파클링티>는 새로운 스타일의 차 탄산음료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설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최근 곽민정 선수와 엠블랙 이준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미에로화이바’, ‘촉!촉!촉! 미에로뷰티엔180’의 신규 CM을 선보이는 등 음료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