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업무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15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 달간 ‘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누구나 공사 홈페이지(www.hf.go.kr)의 고객참여마당 코너를 방문해 보금자리론, 주택신용보증, 주택연금 등 공사 업무 전반과 관련된 건의사항이나 의견을 고객제안 폴더에 제출하면 된다.
주택금융공사측은 효과와 실행가능성 등을 평가하는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 11월 3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 제안을 낸 고객에게는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각 30만원, 장려상(6명)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하여 각각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교환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HF공사 홈페이지 안내문을 참조하거나 조사연구부 고객제안 이벤트 담당자(☏02-2014-8152)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