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추석 선물 패키지 내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올해도 모든 유통업계가 추석 특수에 돌입했다. 매년 다가오는 한가위지만 올해만큼은 뭔가 새롭고 세련된 선물을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는 건 여전하다. 각종 설문조사에서 ‘올 추석 가장 받고 싶은 선물 BEST 3’는 여전히 ‘현금’ 또는 ‘상품권’이 차지한다. 뒤이어 한우갈비세트나 건강식품 관련군이 대표적 추석선물세트로 꼽힌다.

그러나 한가위를 맞아 정성스레 준비하는 선물로 현금 또는 상품권을 내미는 건 실용성과 편리함에서 환영받는 선물이지만 매년 반복할 수는 없는 일. 그렇다고 무수히 쌓이는 갈비와 과일세트도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제수용품 장만에 추석차례상 차리기,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의 먹거리를 준비하다 보면 언제나 지친 어머니와 아내의 푸념으로 마무리되는 추석 풍경을 바꿀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선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추석 선물 패키지와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

오는 29일 국내 최고의 뮤지컬 전용극장 샤롯데씨어터 무대에서 화려하게 개막하는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의 정수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공연 티켓을 3인 패키지(25% 할인가)와 4인 패키지(30% 할인가)로 추석을 겨냥해 내놓았다. 판매기간은 추석이 끝나는 9월 26일까지로 구입은 인터파크, 롯데닷컴, 옥션티켓, 예스24 공연, G마켓에서 가능하다.

풍성한 한가위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자리에서 트렌드 세터답게 앞서가는 센스로 준비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추석 선물 패키지, 그 어떤 추석 선물보다 특별하고 세련된 추석과 가을을 함께 선물할 수 있다. 화려한 브로드웨이 쇼의 절정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최성희(바다)와 함께 박상원, 박해미, 박동하가 출연하며 29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02-501-7888(클립서비스), 1644-0078(샤롯데씨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