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최여진의 파워풀한 매력 발산, 여성복 st.a와 패션 화보 촬영

배우 최여진이 패션 화보를 통해 파워풀한 모습의 명품 몸매를 뽐냈다. 최여진이 여성의류 브랜드‘에스티에이(st.a)’와 2010 F/W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그동안 일일 시트콤에서 톰보이 스타일의 발랄한 역할을 소화하고 있던 최여진은 멋진 명품몸매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촬영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모키한 화장과 F/W시즌 핫 아이템인 카멜 컬러 재킷과 루즈한 니트 등으로 섹시하고도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최여진만의 매력이 어루러져 진정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여성복‘에스티.에이(st.a)’관계자는 “배우 최여진 특유의 털털함으로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최여진이 촬영한 이번 시즌‘에스티에이(st.a)’의상은 깔끔한 테일러링과 감각적인 커팅의 재킷과 다양한 퍼 아이템들로, 최여진만의 매력적인 파워우먼의 시크한 스타일로 촬영해 이슈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한 최여진 패션 화보는 잡지‘엘르 걸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고, 촬영 현장 스케치는‘엘르 엣진’과 여성복‘에스티에이’의 홈페이지(www.st-a.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에스티에이(st.a)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빅 이벤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적어 매장을 방문하여 응모하면, 당첨자에게 W 호텔과 제주 하얏트 호텔 2인 숙박권과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