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계절, 가을. 날짜는 잡았지만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못 해 안절부절, 가시방석이라면 이곳을 주목하라. “Yes!”를 부르는 근사한 프러포즈 이벤트가 여기에 있다.
1)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면
연극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사랑의 언약식. 사내 커플과 캠퍼스 커플의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로 서로 다른 남녀의 생각을 공감 가게 풀어낸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2007년 오픈 이래 3년간 11차 앙코르 공연을 올린 롱런 인기 작품이다.
연극 <그남자 그여자>의 프러포즈 이벤트는 두 시간의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의 축하 이벤트가 진행되며 꽃, 케이크 전달과 함께 이벤트를 신청한 관객이 무대 위에서 직접 프러포즈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배우가 진행하고, 관객이 증인이 되는 소중하고 특별한 사랑의 언약식은 “제 2의 공연”이라 불릴 정도로 사랑과 감동이 가득하다는 후문이다. 공연 1회, 1좌석만 판매되므로 예매를 서두를 것. (꽃, 케이크, 깜짝 선물, 공연 티켓 2인가 포함 150,000원)
문의 : (주)가을엔터테인먼트 1577-5878
2) 청계천 두물다리 청혼의 벽
둘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UCC 제작이 가능하다면, 청계천 청혼의 벽에서 무료 프러포즈 이벤트를 신청해보자. 홈페이지를 통해 날짜를 예약하고, 승인이 되면 정해진 날짜에 프러포즈가 가능하다. 하트 조명과 하트 분수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워터스크린을 통해 직접 만든 영상을 보여줄 수 있다. (청계천 두물다리 : 신설동역 9번, 용두역 5번 출구)
문의 : http://propose.sisul.or.kr/
3) 부끄러움 많은 커플을 위한, 둘만의 소중한 시간
달리는 기차 안, 칙칙폭폭 바다열차 프러포즈. 강릉부터 삼척까지 동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달리는 기차. 프러포즈실을 예약하면 둘 만의 공간을 갖게 된다. 1회 편도, 소요시간은 1시간 20분으로 바다가 보일 때는 천천히 운행된다. (와인과 초콜릿, 포토 서비스 제공 프러포즈실 2인가 50,000원)
문의 : 코레일 바다열차 033-573-5474, http://www.seatra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