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방송정보] miss A 민, 황당 스캔들 있다?

개편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SBS E!TV (http://etv.sbs.co.kr) <탁재훈의 스타일 - 스타Q10>에서는 ‘아이돌 수상한 스캔들’ 특집을 마련했다.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로 밝혀지는 여러 스캔들, 아직 의혹이 풀리지 않은 스캔들도 있지만 팬들의 오해나 근거 없는 뜬소문으로 끝난 스캔들도 있다.

새 앨범 으로 돌아온 MISS A의 민도 황당한 스캔들에 시달린 적이 있다고 하는데...

사건은 MISS A가 데뷔곡 “Bad girl Good girl"로 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해 민이 수상소감을 말하며 시작됐다. 수상소감을 말하던 중 ‘윤두준!!’이라고 말한 것.

방송직후 팬 사이트에는 둘이 어떤 사이 길래 수상소감에서 이름을 말한 건지 추측성 글들을 올라왔는데...

이후 소속사 관계자의 이름을 잘못 말한 것이 라는게 밝혀져 팬들 사이에 오해는 풀렸지만 비스트의 윤두준이 한 방송에 나와 ‘내가 치명적인 매력이 있구나’,‘미스에이 민이 날 좋아하는 구나’하고 오해를 했다는 사실을 밝혀 다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스캔들의 시작이 되었던 소속사 관계자와 MISS A의 민에게 당시 상황과, 자칭 치명적이라는 비스트의 윤두준에 관한 현재 마음을 직접 들어 보았다.

MC 탁재훈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뉴스의 새로운 혁명 <탁재훈의 스타일 - 스타Q10>은 SBS E!TV를 통해 13일 수요일 저녁 7시에 1부 “탁재훈의 스타워즈”, 8시에 2부 “탁재훈의 스타Q10”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