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망년회와 송년회 시기이면 늘 찾아오는 고민, 바로 망년회 술자리로 인한 숙취현상과 간수치 상승의 위험일것이다.
이런 고민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간단하고 쉽게 연말 잦은 술자리의 숙취해소와 지방간의 간수치까지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
6남매의 큰형이 동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만드는 큰형네건강즙(대표:장주현)에서 헛개나무효능으로 연말 망년회나 송년회의 숙취를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3가지를 비법을 소개했다.
먼저, 헛개나무 구입해서 집에서 끓여 수시로 마시는 방법이다. 가까운 마트나 시장에서 헛개나무줄기, 헛개나무열매, 헛개나무잎 등을 구입다. 헛개나무를 잘 모르는 경우라면 아래 헛개나무의 줄기와 열매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헛개나무열매 |
헛개나무줄기 |
헛개나무물로 연일 계속되는 망년회의 숙취해소와 갈증을 풀 수 있는 비법
[집에서 헛개나무효능을 가장 잘 볼수있는 헛개나무물 끓이는 방법]
먼저 주전자를 준비하고 물 1.5리터를 붓는다. 그리고 헛개나무줄기와 헛개열매를 50그램 정도 넣는다. 가스불에 줄기와 열매를 넣은 주전자를 올리고 센불에 30분간 - 중간불에 1시간을 끓인다. 다 끓은 헛개나무물은 식혀서 보리차처럼 마시면 된다.
헛개나무열매엑기스나 헛개나무즙 제품을 이용한 숙취해소방법
[헛개나무중에서 숙취해소뿐 아니라 지방간의 간수치까지 지켜줄 수 있는 헛개나무열매의 효능을 활용하는 방법]
헛개나무열매엑기스를 구입한다. 구입은 여러가지 헛개나무열매즙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으며, 싼 가격의 제품은 열매의 함량이 적고 효과면에서 떨어지므로 삼가하는게 좋다.
연말 망년회 술 약속이 있을 1시간전에 헛개나무엑기스를 1봉을 마신다. (헛개나무즙 제품은 모두 해당)
망년회가 다 끝난후 다시 1봉의 헛개열매즙을 1봉 더 마신다. 다음날 아침 연말이면 늘 따라다니던 두통과, 메스꺼움등의 숙취현상들이 말끔하게 사라질것이다.
평소에 술로인한 간건강과 지방간의 위험을 줄일수 있는 헛개나무즙 복용방법
[연말 망년회사 송년회뿐 아니라 술자리가 잦은 경우 헛개나무의 효능을 계속해서 유지하는 방법]
헛개나무즙이나 헛개나무열매엑기스를 하루 2봉씩 복용한다. 복용 시간은 아침과 저녁 시간으로 식사후 30분이 헛개나무효능을 가장 잘 흡수하는 시간대이다. 부득이 하루 1봉의 헛개나무엑기스를 마실경우 마시는 시간을 정해놓고 먹는다. 그래야 헛개나무즙의 성분이 온전히 흡수되고 그로 인해 헛개나무의 효능을 몸 전체로 흡수할 수 있다.
연말에 연일 계속되는 술자리는 많은 경우 매일 폭음을 하게 될 수 있다. 이 시기에 그래서 숙취해소음료와 숙취해소약, 숙취해소음식등을 많이 찾게 되는데, 올해는 헛개나무효능으로 말끔하게 숙취를 해결하는 깨끗한 망년회를 가져보자.
큰형네건강즙에서는 헛개나무효능과 복용법등을 소책자로 엮어서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읽어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