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집에서 막걸리 만들기 어렵다? '막걸리 국선'으로 해결

 

이제  '막걸리 국선(麴鮮)'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기취향의 막걸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최근 막걸리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고, 한류 문화의 영향으로 외국인들까지 우리의 전통술인  막걸리에 관심이 많다.

필수 아미노산과 각종 유기산, 비타민 등이 풍부한 막걸리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건강과 미용에도 좋은 전통술이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막걸리는 각종 인공감미료와 보존제 때문에 참다운 '웰빙주'로 보기 어렵다. 관광이나 출국할 때 휴대하는 것도 다소 무리다.

'케이비바이오텍' 에서는 분말 제품인 '막걸리 국선'을 출시했다. 이제 믿을 수 있는 자기만의 막걸리를 해외에 나가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된 것.

최적의 자가제조용 발효혼합물인 '막걸리 국선'은 하나가 20g x 5포 이다. 쌀 1kg과 '막걸리 국선' 20g(1포)으로 빚어 3-4일이 지나면 약 4리터의 막걸리를 만들 수 있다. 기호에 따라 각종 곡물(현미, 보리, 조, 검은콩, 밤, 고구마 등)을 이용해 다양한 막걸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명특허(특허 제 10-0994690) 제품인 '막걸리 국선'은 인공감미료 및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제품이다.

주요 인터넷 오픈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등)과 전국 주요면세점 및 관광지 기념품 판매점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케이비바이오텍'은 지역별 유통 및 판매대리점도 모집 중이다.

유통 및 판매대리점 문의: 케이비바이오텍 031-215-3661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32-2 팩토리월드 209호 www.stevita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