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아울렛-CBRE 다점포 출점을 위한 투자유치 조인식
대한민국 패션아울렛의 선두주자 김포공항아울렛(회장:양호석)과 세계1위 부동산 투자, 컨설팅회사인 CB Richard Ellis KOREA(대표:김윤국)이 8월 26일 다점포 출점을 위한 투자유치 조인식을 김포공항에서 가졌다.
이번 투자유치로 인해 김포공항아울렛은 현재 김포공항 본점과 인천 계양점의 2호점 체제에서 한발 더 나아가 3,4호점 출점에 큰 발판을 마련하였고, CBRE KOREA는 최근 한국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패션아울렛 업계의 선두주자인 김포공항아울렛과의 제휴를 통해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날 김포공항아울렛 양호석 회장은 “전세계 150개 국가에 500여 지사를 보유한 CBRE와 같은 든든한 투자자와 함께 아울렛 3,4호점 조기 오픈하여, 한국 패션 아울렛 시장을 선도하는 김포공항아울렛으로 발전시키겠다.”라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CBRE KOREA 김윤국 대표는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의 패션아울렛 쇼핑몰은 매우 장래성이 밝으며, 이미 업계에서 검증된 김포공항아울렛과 함께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 아울렛 사업 확장을 위해 CBRE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는 겸손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인사말을 했다.
김포공항아울렛은 2006년 서울 김포공항 국제선청사에 패션아울렛을 오픈한 이후 5년만에 매출기준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011년 4월 인천 계양에 2호점을 출점한 이후 서울 및 수도권에 3,4호점 출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점포 출점에 따른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CB Richard Ellis Korea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포츈 500대기업으로써, 1999년 한국 진출 이후 지난 10년간 한국 부동산 투자,컨설팅 부분 외국계 No.1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