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수정의 착시 사진이 화제다.
지난 16일(수)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 <멜로디 시즌4> 첫 촬영을 하던 이수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통영 동피랑 마을에서 유명한 벽화와 함께.... 날자~” 라는 멘트와 함께 날고 있는 듯한 착시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정은 날개가 그려진 벽화를 이용하여 천사가 훨훨 나는 듯한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로드여행프로인 <멜로디4>의 특성상 수수한 아웃도어룩을 입었음에도 불구,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비율로 모델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수정 마치 천사 같다”, “화보처럼 아름다운 사진이다”, “통영에 저런 멋진 벽화가, 멜로디 첫 방송이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수정이 MC로 출연하는 ‘멜로디 시즌4’는 2월 중순에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의 자체제작 프로그램 ‘멜로디(멜로디가 있는 로드 디자이너)’는 국내의 구석구석을 오감 체험하는 로드여행기다. 2010년 3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즌3까지 제작, 국도로 갈 수 있는 여행지와 옛길, 트레킹 명소 등을 소개해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ING), New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이수정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