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장혁,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 전속모델 낙점

배우 장혁이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의 전속모델로 나선다. 다양한 작품 등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장혁이, 아웃도어 <웨스트우드>의 새 얼굴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는 2001년 런칭된 국내 토종 브랜드로, 국내 산행에 최적화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전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전개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굴지의 업체. 이러한 <웨스트우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은 장혁은 ‘사람이 산이다’라는 컨셉을 가지고 1년 동안 각종 인쇄매체와 TV 등을 통해 다양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웨스트우드>의 이재원 총괄전무는 “올 상반기부터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톱스타인 장혁씨를 모델로 선정했다. 장혁씨가 가진 도전적이고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남성미 등 역동적인 매력이 또한 장점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계약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장혁씨의 이러한 매력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누구에게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기 때문에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장혁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이렇게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의 새 얼굴이 된 장혁은 KBS2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의 주인공 정유건 역을 맡아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화려한 첩보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혁, 이다해, 이범수, 백성현, 차현정 등이 출연하는 KBS2 <아이리스2>는 오는 13일(수) 저녁 10시에 첫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