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기아차 K9 고객, 운전기사가 1일 '의전 서비스' 제공

▲ 기아차,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
▲ 기아차,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기아차가 K9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일, 업무 등 개인 필요에 따라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루 동안 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단, 1일 기준 운행 시간 8시간 이내 이용 가능)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큐블레스 콜센터(1566-5854)를 통해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특히 기아차는 운전기사들에게 의전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 운전 교육,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유니폼을 갖춰 입게 하는 등 K9 멤버십 고객이 편안함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첨단 럭셔리 대형 세단 K9 고객 만이 누릴 수 있는 고품격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운전기사 제공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며 "앞으로도 K9 고객의 품격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VIP 고객에게 만족을 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큐블레스 멤버십 회원에게 기본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보증 수리 1일 초과시 차량 무상 대여,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K9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8년간 8회 정기 점검 서비스,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고품격 문화 공연 및 다양한 레저 스포츠 행사에 초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