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리니크,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 8가지 신 색상 출시

크리니크(www.cliniquekorea.co.kr)는 잉크처럼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감에 펜슬의 편리함까지 갖춰 큰 사랑을 받아왔던 ‘잉크 아이라이너’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의 8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골드, 카키, 바이올렛, 그린 등의 색상으로 구성된 8가지 새로운 컬러는 눈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아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눈가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질감과 펜슬 뒤에 달린 스폰지 팁을 이용해 문질러 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또한 안과 테스트를 통과해 눈이 민감하거나 콘택트 렌즈 착용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크리니크 글로벌 컬러 아티스트 제나 메나드는 “먼저 눈꼬리를 살짝 올리는 느낌으로 눈꼬리 시작점부터 눈 머리 끝까지 역방향으로 아이 라인을 그려준다. 잉크를 말리 듯 10초 정도 충분히 아이라인을 말려준다. 조금 더 또렷한 라인을 위해서는 한번 더 덧발라주고 말리는 과정을 반복하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롱웨어링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며 오랫동안 유지되는 아이라인을 그리는 팁을 제안했다.

새로운 8가지 색상의 가격은 24,000원대로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