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 '소셜 캠핑' 행사 |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소셜 캠핑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에 맞게 '포드 코리아와 함께하는 소셜 캠핑 2탄, 가을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준비됐다.
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포드 차량을 선택하고 선택된 차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캠핑 계획을 제출해 행사에 응모한 팬들 가운데 선발된 30명(3인 1팀)이 참여한 이번 소셜 캠핑에서는 퓨전, 이스케이프, 토러스, 머스탱, 포커스 디젤, 및 익스플로러까지 각각 다양한 특성들과 기능들을 가진 6종의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시승 중에는 각 모델의 특성을 고려해 만들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포드 차량의 숨겨진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도 했다.
타 소셜 캠핑과는 차별화를 둔 오픈-참여형 캠핑으로 참가자들은 각자 배정받은 시승 차량으로 충남 공주 라벤트리 글램핑장 주변 관광지까지 직접 운전을 하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소셜 캠핑 2탄은 포드 차량의 특별한 기능을 체험하는 각종 미션 수행, 베테랑 캠핑 밴드와 함께한 가을 저녁 미니콘서트, 바비큐 파티, 각자의 소원을 담은 위시랜턴-유등 띄우기 등 가을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포드 코리아 노선희 이사는 "작년 소셜 캠핑에 이어 재미와 의미를 함께 담은 다양한 콘텐츠로 짜여진 이번 소셜 캠핑 2탄 역시 포드 코리아와 SNS 포드 팬들 사이 소통의 거리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회였다"며 "이번 소셜 캠핑을 비롯,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소셜미디어가 대중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소셜 캠핑에 참가한 팬들은 "포드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기회를 가졌다는 점과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만끽했다는 점에서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더욱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