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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렌터카,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 AJ렌터카,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 AJ렌터카,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AJ렌터카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에서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콜센터를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정규직 비율을 높여 상담원 처우를 개선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켰다.

특히 고객 편의를 위해 콜센터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외국어 응대가 가능한 직원도 상시 배치하고 있다.

최근 장기렌터카 관련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1대 1 상담을 진행하는 전문 상담 부서를 신설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