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아트-크라이슬러 윈터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실시

▲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
▲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다음달 2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 브랜드인 모파 전 제품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보험/보증 수리 제외), 모든 고객에게 순정 모파 액세서리, 피아트 및 뉴 지프 컬렉션, 지프 테디베어 제품 20% 할인 및 전 차종 타이어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지프 컴패스와 그랜드 체로키, 크라이슬러 300C 고객은 모파 순정 캐리어 패키지(루프랙+스키&스노보드 캐리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논-슬립 패드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는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한 것이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