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런칭 10주년 기념 썸머 뷰티 한정판 출시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 www.kissme.co.kr)가 브랜드 히로인 메이크 런칭 10주년을 기념, <키스미 썸머 뷰티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스미 썸머 뷰티 한정판>은 197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메이션 '히로인'을 제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히로인 메이크'의 일본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한정으로 기획되었다. 한정판 구성은 키스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EX'와 '헤비 로테이션 컬러링 아이브로우'로 이루어져 있다.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EX'는 유명 TV 랭킹쇼 블라인드 테스트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워터프루프 임상 실험까지 완료했다. '헤비 로테이션 컬러링 아이브로우'는 2012년, 2013년 일본 @코스메 아이브로우 부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헤어 컬러에 맞는 눈썹 컬러링에 효과적이며 물, 땀, 피지 등에 강해 장시간 지워지지 않는다.

이번 한정판은 구성 못지 않게 가격도 파격적이다. 정가 33,000원에 해당하는 구성의 제품들을 19,900원에 제공하는 것. 키스미 <썸머 뷰티 한정판> 2종은 6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및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 만날 수 있으며, 마스카라 종류별로 한정 수량만 구매 가능하다.

키스미 마케팅 팀의 홍석만 이사는 "<키스미 썸머 뷰티 한정판>은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라인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2006년 한국 출시 이래 지난 9년간 키스미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며 "2014년은 키스미의 소속 그룹 이세한의 설립 190주년, 히로인 메이크 런칭 10주년 등 키스 미에게 의미 있는 해인 만큼, 키스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화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키스미는 일본 화장품 기업 이세한 소속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메이션 '히로인'을 제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히로인 메이크' 시리즈, '헤비 로테이션' 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동아시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