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반짝임이 컨셉으로, 제품에 에센스 성분을 추가하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늘려 방금 메이크업을 마친듯한 생기를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세련된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이번 컬렉션은 볼륨있는 립과 또렷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는 립글로스와 에센스 타입의 아이섀도, 치크 등으로 구성됐다.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 네오(MAQuillAGE Essence Glamorous Rouge NEO)는 거칠고 튼 입술도 바로 볼륨 있고, 글로시한 입술로 만들어 주는 립글로스다. 올해 상반기에는 일본 최대 코스메틱 종합 랭킹사이트인 앳코스메(@cosme)에서 종합 대상를 수상할 정도로 일본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정 컬러인 2가지 색상을 포함,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아이즈(MAQuillAGE Essence Glamorous Eyes)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감을 더해가는 빈티지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4가지 색상이 주변의 빛을 모아 부드러우면서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 준다. 또한, 뛰어난 보습 효과를 가진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마치 아이세럼과 같은 촉촉함을 부여한다.
마끼아쥬 트루치크(MAQuillAGE True Cheek)는 브러쉬와 치크 컬러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과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또한, 컬러와 펄 입자가 분리되어 있어 시간이 지나도 칙칙해지지 않는 처음 그대로의 느낌을 유지해준다. 이번 컬렉션에는 달콤하고 프레쉬한 느낌을 주는 핑크피치 컬러가 추가되었다.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건조하고 어두운 가을 메이크업 대신, 촉촉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주는 글로우 메이크업이 이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마끼아쥬 에너제틱 글로우 컬렉션을 통해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